안녕하세요 베트남의 붐 민실장입니다.
금일 확인 할 내용은 하노이 가라오케 추천 정리 알아보기 편으로 대표적인 가라오케 업소들을 간단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인 만큼 퀄리티 있는 스타일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하노이 가라오케 추천 내용을 대략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 하노이 발렌타인 가라오케
- 하노이 박카스 가라오케
- 하노이 궁 가라오케
하노이 가라오케는?
하노이에는 일단 베트남의 수도로서 굉장히 인구도 많고 많은 가게들이 있습니다. 정말 수십 수백개라고 표현을 해도 모자라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제 한국인 기준으로는 미딩 지역이 가장 한국인에게 맞게 발전이 되어 있으며, 한인 사장님들도 많기 때문에 소통이나 에러사항등에서 불편함을 겪을 일이 굉장히 적습니다. 그 미딩 지역만 하더라도 가라오케가 정말 수십개는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괜찮은 곳들을 조금만 추려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이 글에서는 말씀은 안드렸지만 유명한 바가바가 가라오케도 있고 존슨 가라오케 등등 절대 위의 가게들에게 뒤쳐지지 않는 퍼포먼스과 컨디션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제 저희가 직접 가라오케를 전부 돌아다니면서 수질과 마인드 그리고 서비스까지 경험을 해보고 개인적인 판단하에 이 글을 작성 함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존슨, 바가바가 이런 가라오케들도 정말 괜찮고 좋습니다. 포스팅을 같이 하면 좋겠지만 일단 제 기준에서 가장 좋았던 가라오케 3군데를 먼저 포스팅하고 후에 단편으로 괜찮았던 곳들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미딩에 있는 가라오케란 가라오케는 정말 다 가본 입장으로서 일단 시간 소요도 굉장히 많이 되었었고, 교민분들이 아닌 이상 여기 있으면서 이렇게 다니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완전 하노이를 처음 오시는 분들의 기준에서! 초보자의 시점으로 후기 및 소개들을 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특성상 상주를 하고 있는 느낌이 아니고 여기 저기 돌아다니며 보도의 느낌으로 여성분들이 이동을 대부분 합니다. 그래서 그 일대의 업소들은 거의 다 비슷한 수준의 컨디션을 자랑한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 아무리 돌아 다닌다고 해도 중심 부분에 있는 곳이 여성분들이 이동도 편하고 꺼려하지 않습니다. 그 기준을 일단 가장 크게 잡았으니 한 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제 기준 직접 방문을 해보았을 때, 기준으로 작성을 하였고, 약간의 평까지 같이 반영하여 글을 적어 봅니다.
시작해보겠습니다!

발렌타인 가라오케
첫 번째는 역시 하노이 발렌타인 가라오케 입니다.
미딩쪽에 위치한 발렌타인 가라오케는 정말 다른 타 사이트를 보더라도 가장 1순위로 올라오는 만큼 유명한 가라오케 입니다. 저 또한 같은 생각이며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꾸며진 내부는 정말 깔끔하다는 인상을 강하게 주면서도 근무 하시는 웨이터 및 아가씨들 서비스와 마인드도 수준급의 부족함이 없는 1티어 가라오케 입니다. 주대가 정말 살짝 높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그 정도는 더 내도 괜찮은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쭤보신다고 하시면 발렌타인 가라오케를 주로 추천을 드리는 편입니다. 사장님도 직접 상주를 하고 있으시면서 바로바로 케어를 해드리고 불편함을 해소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정말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위치적으로도 거의 중심부에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나쁠 것이 없다는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하노이 발렌타인 가라오케 << 정보를 남겨 두기는 하였는데 말씀 주시는게 타 사이트에서 나온 주대랑 다르다고 하시는데 50만동 올랐습니다… 저는 24년 5월 21일을 기준으로 글을 쓰고 있다는 것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단 발렌타인 가라오케 1순위로 먼저 추천을 드려 봅니다!

박카스 가라오케
하노이 가라오케에서 또 빼 놓을 수 없는 박카스 가라오케 입니다. 말 그대로 자양장강제의 느낌이라고 보실 수 있는데 뭔가 편안함을 제공하는 업소라고 생각이 듭니다. 상호랑 간판 자체가 뭔가 편안한 느낌이고 한국인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가라오케 업소 입니다. 시설 또한 깔끔한 편이고 100%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필히 예약을 먼저 주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수질 관리가 정말 철저하게 되고 있는 곳이라서 내상은 거의 없는 편으로 속하며 다녀오신 많은 분들도 굉장히 흡족해 하시고 좋은 평을 많이 남겨 주십니다.
그리고 후기 평으로 이쁜 여성분을 제일 많이 봤다고 호평이 많이 나오는 곳입니다. 물론 방문 하실때마다 100%의 확률로 그렇다는 것은 절대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타 가라오케보다 정말 좋았다 라는 평이 굉장히 많아 이것 또한 추천을 안드릴수가 없습니다. 내부 디자인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고, 예약률이 가장 많은 업소 중 하나입니다. 박카스 가라오케도 정말 강력하게 추천을 드립니다!!
하노이 박카스 가라오케 << 정보는 간단하게 정리를 해 놓았고 위의 발렌타인과 거의 흡사하다고 생각 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역시 미딩쪽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도 편리하고 유동성이 좋은 업소 중 하나입니다.

궁 가라오케
마지막으로 소개 해드릴 가라오케는 하노이 궁 가라오케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가라오케라서 넣어 보았습니다. 후기 상으로나 평으로는 위의 2개의 가라오케에 비해서는 조금 밀린다는 평을 주기는 하시나 일단 취향이 차이가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뭐랄까 저는 궁 가라오케에서 여성분을 2번 만나보았습니다. 뭐 수작에 넘어갔네 뭐하네 이런 말들도 많지만 진심으로 다가가서 만날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가씨 수질이 괜찮은 편이며 뭐랄까 좀 화류계의 여자다 라는 느낌이 좀 적게 드는 부담감이 별로 느껴지지 않는 곳 입니다. 또한 손님분들이 가장 찐으로 홈런을 제대로 쳤다는 후기가 굉장히 많이 나오는 곳입니다.
홈런이라고 해도 뭐 롱타임 금액을 지불 안하고 이런 문제가 아니고, 정말 연락을 꾸준하게 해서 따로 또 만나고 이런 내용들을 말씀 드리는 겁니다. 어떠한 이유에서 인지는 모르겠으나 궁 가라오케가 그런 이야기들이 굉장히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이 곳도 추천 업소로 빼 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하노이 궁 가라오케 << 간략하게 정리는 해 놓았으니 참고 부탁 드리고, 제 개인적인 추천인 궁 가라오케까지 언급 드려보겠습니다. (참고로 발렌타인과 궁 가라오케에 절대 밀린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정말 좋습니다.. 여기도 추천드려요.)

하노이 가라오케 정리 및 후기
하노이 가라오케 업소들을 정리를 해보자면 일단 굉장히 많은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최소 수 십 개는 될 겁니다.
그 중에서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가라오케를 좀 뽑아 보았으며, 평에서도 밀리지 않는 곳으로 간략하게 3군데만 선정하여 적어 보았습니다. 일다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인 만큼 타 지역보다 뭔가 고급스러움과 친절한 느낌이 굉장히 많이 느껴지고 신경도 많이 썼다는게 느껴지는 곳 입니다. 다낭, 나트랑, 호치민 전부 좋지만 정말 하노이만의 무언가가 있다고 느껴질 정도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하노이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지역으로 타 지역에 비하여 괜찮다고 생각하는 점이 많은 도시이기도 합니다. 하노이 방문을 하시는 경우에는 꼭 제가 추천드리는 하노이 가라오케들은 가보시는걸 추천 드리고 거짓 없이 솔직하게 글을 써놨다는 것도 느끼게 될 것 입니다.
저희 베트남의 붐에서는 어떠한 광고나 협찬 이런 내용을 받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입장에서 가라오케들을 직접 방문 해보고 남기는 후기글 및 추천하는 내용만 작성해서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조금만 구글링 해보시거나 유튜브에 검색 해보셔도 위의 가게들은 정말 평이 좋음을 먼저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잊지 못한 베트남 여행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베트남의 붐 민실장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후기글 조금 보여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밑의 카톡 텔레그램 참고 부탁드립니다 ㅎㅎ
하노이는 발렌타인 가라오케! 2차 후기 가성비 굿 – 여행자 김민*님
하노이 배낭여행으로 9박 10일로 다녀온 30대 총각입니다. 하노이 가라오케를 가보게 되었는데 2차랑 주대 등등 너무 혜자였어서 가성비가 좋아 후기글을 남겨 봅니다. 하롱베이, 사파, 닌빈 등등 쭉 돌다보니 1주일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몸도 마음도 지친 상태였습니다.. 그러고는 2박3일정도가 남은 상황이였는데 남은 기간은 미딩쪽으로 숙소를 잡고 관광을 하였습니다. 근데 할 게 너무 없더라구요… 그래서 밤문화쪽이나 뭐가 있을까 알아 보다가 가라오케가 1인 기준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딩쪽 거리를 돌아다녀보면 아시겠지만 뭐랄까 삐까뻔쩍한 그런 건물들은 일단 없습니다. 저도 처음에 이제 유흥 쪽으로는 처음이다보니 한국 강남의 고층 건물의 가라오케나 최고급 시설 이런거를 생각 했었는데 일단 그건 아니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건물은 좀 언제 무너져도 안이상할? 그 정도 수준이긴 한데 그래서 내부는 나름 괜찮게 되어 있어서 노는데는 문제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일단 주대가 너무 싸고 좋았던거 같습니다. 인당 100만동 정도라고 하니 부담이 가는 선도 아니고, 다른 곳에서 혼술 마셔도 이 가격 정도는 나오니 부담이 없고, 일단 여자가 있으니… 좋습니다. 그리고 초이스를 하는데 대략 20명? 조금 안되게 있는거 같더라구요. 사람 숫자는 상관이 없는게 어차피 저는 혼자고 나만 즐거우면 되니까 편안하게 초이스를 하는데 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와 진짜 쟤는 이쁘다 하는 애들이 3~4명이 있는거에요… 선택장애가 와서 진짜 한 5분은 렉걸린 상태에서 겨우 한 명 초이스 해서 놀았습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2차를 할 목적으로 온 것은 아니였는데, 2차도 가능하냐고 여쭤보고 가능하다고 해서 끝까지 달려 보았습니다.
아 한 가지 참고 하셔야 할 내용이 하노이 가라오케는 다른곳도 마찬가지겠지만, 1차만 하는 분들도 계시고 2차가 가능하신 분들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초이스시에 2차 가능하신 분들인지 먼저 여부 확인하고 꼭 초이스 하셔야 하는 것 잊으시면 안됩니다. 그 큰 방에 말도 안통하는 여자랑 둘이서 뭐하나 하는 걱정도 했지만, 괜찮습니다. 마인드가 좋아서 말 안통해도 번역기로 어떻게든 소통하면서 서로 웃고 떠들고 술마시고 스킨쉽도하고 걱정하실 부분은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어우 저도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다가 한 2시간? 정도 룸에서 놀고 호텔로 돌아와서 뜨거운 밤을 보냈습니다.
안그래도 하노이 너무 더운데 더욱 뜨거운 밤이였습니다… 마인드도 정말 좋아요… 뭔가 엄청 무언가를 정복한 느낌이랄까? 장난 아니였습니다. 이건 상세하게 적지는 못하겠네요… 혼자 오시는 분들도 걱정 마시고 방문 해도 좋은 가라오케로 발렌타인을 격하게 추천 드려 봅니다. 2차까지 하고 주대 가격까지 생각했을때 가성비 정말 굿이라고 생각 됩니다. 2차까지 너무 완벽한 하노이 발렌타인 가라오케였습니다. 아 그리고 사전에 예약을 필수로 해야한다고 하니 절대 잊으시면 안됩니다.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서 그냥 말 없이 몸만 띡 가면 자리 없다고 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박카스 가라오케 애들이 마인드 교육도 잘 되어 있고 열정 넘침 – 여행자 정준*님
하노이 가라오케 후기글 잘올려주면, 할인해준다고해서 글 적어봄 하노이에서 박카스 가라오케가 아마 가장 유명한곳일거임 내가 하노이를 갔던게 작년 12월쯤이니까 지금 4개월가량 되었네 그때당시 주말이면, 박카스는 예약조차 불가능했음 그래서 1부 타임 끝나고 2부에 어찌저찌 들어가서 놀았던 기억이나는데 하노이는 1/2차 애들이 나뉘어있는거 인지하고 가야함 무작정 맘에든다고 골라서 앉히면 마지막에 실망할 수 있음 (내가 최대피해자) 그러니까 사전에 롱이 가능한지 체크해서 앉히길 바람 하노이 시스템상 술은 이사람과 서비스는 다른사람과 이러면 흥도깨지고, 갑자기 낯선 느낌이 들꺼임 근데 박카스 가라오케 좋은점은 사전에 물어보면 바로바로 이야기도해주고, 애들자체가 마인드가 잘 교육되어있어서 알아서 술자리가 끝나가면 어필을 잘함 (기특함) 아주 ~ 없던 욕구도 확실하게 올려준다고 자부할 수 있음 하노이 가라오케는 정말 좋은듯
궁 가라오케 미만 잡인거 아직도 모름? – 교민 안영*님
궁 가라오케가 하노이 원티어에요 ㅋㅋ 여 마담이 직접 사장 및 마담시스템을 하고있어서 애들도 진짜 기합 빡시게 들어가있고 마인드도 좋습니다 어떻게보면 베트남 지역에서 하노이가 수도다 보니까 한인들이 가장 많이 거주중인걸로 알고있는데 하노이에서 가라오케하면 하나같이 궁가라오케라고 합니다 저또한 교민이라 한달에 몇번씩 가라오케 방문하는데 갈때마다 항상 궁가라오케 갑니다 크크크 마담누님이랑도 꽤 친한 사이구요 뭐 가라오케라고 해봤자 하노이는 몇곳없지만 그중에서도 궁가라오케 원티어 원탑클래스 힙합넘버 라부러쓰 좌부러쓰 삐뚜루따뚜루 재껴버리는 허리케인같은 곳이니까 다들 가보삼 하노이 가라오케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