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노이의 붐 민실장입니다. 이번 글은 하노이 어메이징 마사지 가격 시스템 및 후기 편으로 어메이징 마사지는 약간 사우나 형식의 마사지 업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에서 안마방 같은 느낌의 업소라고 보시면 되는데 전형적인 누루와 야릇한 느낌을 제대로 빼다 박은 모습의 마사지 업소 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쁜 매니저가 상당히 많다고 생각이 드는 곳으로 제가 직접 방문을 하였을 때도 굉장히 만족하고 사진과 그렇게 크게 다르지 않았던 곳 입니다. 위치는 미딩 중심부쪽에서 발렌타인 가라오케 골목 쪽에 있으며 찾기 그렇게 어려운 곳은 아닙니다.하노이 어메이징 마사지 중심부 근처에 가장 큰 골목에 있어서 길 잃으실 일은 없으실 겁니다.
그리고 하노이 어메이징 마사지의 초이스는 사전에 미리 사진으로 매니저를 초이스 하신 뒤에 방문을 하게 되십니다. 미리 사전에 예약을 안하게 되시면 랜덤으로 지정이 되어버리니 꼭 사전에 오늘 기준 출근부를 확인을 하시고 먼저 예약을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제가 직접 3~4번을 방문을 해본 결과로는 사진으로 보았던 여성분들 모두 사진빨 이런 느낌을 별로 없었으며 사진과 크게 다르지 않는 점 꼭 필수로 체크 부탁드립니다. 건물을 보시면 약간 허름하기도 하고 들어가는 곳 입구 분위기는 조금 무서우실 수도 있으나 서비스와 마인드 면에서 절대 어디에도 밀리지 않는 하노이 어메이징 마사지 바로 확인 해보겠습니다!
홈페이지 방문하기
불건마 마사지 정보 모아보기

하노이 어메이징 마사지 업장 정보
-
하노이 어메이징 마사지 찐후기 시작합니다. by 여행자 박형*
하노이 미딩지역에 한국식당 골목쪽에 위치해 있고, 외관은 약간 으스스 합니다. ㅎㅎ 호텔식 건물이라 찾기는 쉬우나, 골목 골목에 위치해 있으니 사전에 안내를 잘받고 오셔야해요. 대문에 어메이징 마사지라는 간판이 있긴한대 잘안보였음 우선 들어가니 베트남 매니저분이 예약을 했는지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하노이붐 통해서 예약 했다고 하니까 잠시 대기해달라고 하고 한 5분가량 지났을까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가장 마지막 코스인 E 코스 릴레이로 선택을 하고 방문 했습니다. 뭐랄까 한 번만 하면 뭔가 아쉬울거 같고 빨리 끝나버리면 욕구가 다 채워지지가 않으니… 조금 무리를 해보았습니다. 호텔방? 같은 느낌이였고 들어가니 나를 녹여 줄 엄청난 장비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긴장되는 마음으로 샤워를 하고 마사지를 받는데 진짜 녹아내리는 줄 알았습니다. 조금 특이한게 입에 러브젤이라고 해야하나? 윤활? 뭐 이런거를 입으로 머금고 혀로 온 몸을 아주 그냥… 와 이건 직접 경험 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절대 모르실겁니다. 정말 짜릿하고 기분이 좋구요. 그 부드러운 살결에 정말 침을 1L는 쏟아 낸 듯 합니다.. 얼마 버티지도 못하고 윽… 남자 자존심에 이렇게 스크래치가 났지만 잠깐 쉬고 릴레이로 다시 설욕전을 펼쳐 한국 남자의 힘을 제대로 보여주고 왔습니다. 굳이 릴레이로 하지 않고 그냥 기본 코스로 받아도 괜찮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마사지 자체가 너무 기분이 좋아서 굳이 2번 연속 하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강한 남자이기 때문에… 또 가도 E코스를 선택 하겠습니다 ㅋㅋㅋ 하노이 어메이징 마사지 서비스나 마인드 모두 합격이고 꼭 다시 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하노이 어메이징 마사지에서 엄청난 하루를 즐겼습니다. by 여행자 *대혁
관광으로 너무 지치고 힘든 몸읋 이끌고 숙소에 돌아왔는데 마사지 같은게 너무 땡겨서 알아보다가 어메이징마사지를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실장님 통해서 예약 하고 텔레방으로 초이스까지 마친 뒤 업장으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진짜 무슨 한국에서 큰 안마방 건물 같은 느낌으로 치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기대를 품고 안으로 바로 입장해서 하노이붐 말씀 드리고 대기하고 있다가 안내를 바로 해주시더라구요. 방으로 들어가니 호텔방안이었구요 샤워를 먼저 하라고해서 샤워하고 마사지를 시작했습니다. 마사지는 기대안했는데 기대이상으로 시원했구요 무엇보다 마사지사가 늘씬늘씬해서 바로 장전이 되더라구요.
본격적으로 레슬링에 들어가니, 웬걸,, 5분도 안되서 발사를 끝마친 나의 소중이가 어찌나 밉던지.. 나의 소중이도 문제지만 마사지사가 스킬이 대단합니다. 가격대비 대만족쿠… 최곱니다. 재방문률 80% 이상이며 너무 만족해서 별 5개 드리고 갑니다. 후기는 잘 안쓰는데 하노이어메이징마사지 후기 안쓸 수가 없네요 또 방문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사람들한테 마사지 추천 해달라고 하면 무조건 여기로 하겠습니다.하노이 처음 방문해서 가본 하노이 어메이징 마사지 by 여행자 임도*
하노이 여행은 처음 가보았는데 기존 다낭이나 호치민만 가보다가 수도인 하노이도 궁금해서 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사지 업소야 베트남이 유명하기 때문에 하노이에서도 여기저기 찾아 보다가 약간 안마방 같은 느낌의 업소가 있다고 하길래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텔레방에서 초이스를 하게 되었고, 정말 마음에 드는 분이 계셔서 초이스하고 업장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보셨을 수도 있겠지만 전 믿음의 3번을 선택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소 떨리는 마음으로 대기를 하다가 이제 방으로 안내 받고 들어가서 준비를 하는데 후… 너무 떨려서 금방 끝나버릴까봐 무서웠습니다…(다들 공감 하실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딱 처음 들어오셔서 이제 인사를 하는 와… 사진하고 다르면 어쩌나 하고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사진과 싱크 한 80~90%쯤은 되는 듯 합니다. 거의 본인이 맞으니 이건 걱정 안하시고 방문 하셔도 괜찮으실 듯 합니다. 한국말을 잘 하시는 편은 아니나 바디 랭기지로 어떻게든 극복 하고, 영어 쪼끔은 가능하니 가능하시다면 영어로 대화를…ㅎㅎ 제가 감동을 좀 받은게 긴장도 되고, 너무 빨리 끝날거 같아서 계속 좀 천천히 천천히 이랬는데 ㅋㅋㅋ 알아들으신 모양이에요. 최대한 좀 오래 할 수 있게 컨트롤을 좀 해주시는게 눈에 보였는데 그게 너무 고마웠습니다..ㅋㅋ 자존심은 상하지만 그래도 길게 즐기고 싶은 마음은 모두 다 같지 않을까 싶네요…
정말 그냥 빨리 끝내버려야지 하는 마음 보다는 정말 열심히 마사지 해주시고 웃으면서 이야기를 잘 해주셔서 긴장이 많이 풀렸었고, 바로 끝내버리기 보다는 최대한 마사지쪽에 신경써서 해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동을 받았습니다. 혼자 오게 되었는데 다음에 방문 한다고 하더라도어메이징마사지는 꼭 다시 들러야겠다는 생각이 생겼습니다. 좋은 곳으로 안내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아 그리고 저는 3번 한 명 밖에 못보기는 했지만 다른 마사지 관리사분들도 사진하고 거의 싱크 다 비슷하다고 합니다. 이 정도라면 뭐 재방문 90% 이상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여행 하시다가 하노이 어메이징 마사지 들리셔서 피로도 좀 풀고 재밌게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이상 하노이 어메이징마사지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