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트남의붐 민실장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업소는 다낭에서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가라오케 중 하나인 다낭 뉴민가라오케 입니다. 다낭 뉴민가라오케 절대 뺄 수 없는 이유는 단 하나! 바로 수질에 있습니다. 단언컨대 현재 다낭 내에 수 많은 가라오케 중 수질로는 NO.1임이 틀림 없는 최강의 업소입니다. 다낭의 지역 특성상 관광지의 도시이기 때문에 호이안쪽으로 내려가시거나 다낭에 있다면 팜반동 주변에서 보통 머물게 되실 겁니다. 저희 베트남의 붐에서는 직접 팜반동쪽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는 가라오케들을 전부 탐방을 하고 수질 체크를 하면서 특색이 있고, 절대 매니저 수급에서 뒤떨어지는 곳을 소개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한 업소당 최소 3번 이상씩은 방문을 하고 후기 및 정리를 남겨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은 내용이라고 생각을 하고 글을 적어 드립니다.
내용 쭉 확인 해보시고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상담 및 쪽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다낭 뉴민가라오케
다낭 뉴민가라오케는 일단 팜반동 중심부쪽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은 매우 편리하고, 뉴민플라자 호텔 내부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시설 또한 괜찮은 편 입니다. 위생적인 부분에서는 일단 평균 이상이라고 보시면 되고, 역시 가장 중요한게 매니저들일텐데 정말 다른 가라오케에 비하면 수질이 정말 좋다고 유명합니다. 마담 차이라고는 하지만 이상하게 여기 뉴민 플라자쪽에 위치한 곳에 있는 곳은 이쁜 여성분들이 많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한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을 하고 있지만 상주를 하고 있는 매니저분께서는 베트남 사람 입니다.
하지만 한국어를 어느 정도 하고 소통이 가능한 수준이기 때문에 이용에 불편함을 겪을 일은 없을 것이라 판단 됩니다.
2.다낭 뉴민가라오케의 장점
다낭 뉴민가라오케의 장점을 일단 본다면 위에서 언급 드렸다시피 매니저 수질에 있습니다. 준코, 벤츠, 원오페라, BMW 등등 다른 업소들이 별로거나 혹은 좋지 않은 편? XX 다만, 방문을 해보신 분들의 평과 제가 직접 방문을 하였을 때도 똑같이 느낀 현상입니다.
다른 곳에 비하여 10명 중 3명이 정말 이쁘다면 여긴 10명 중 5명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정말 이유는 모르겠지만… 매니저분들 상태로 뽑는다면 뉴민이 정말 좋고 같은 건물에 위치한 벤츠 가라오케 이렇게는 보장 드릴 수 있습니다. 정말 VIP 황제 여행에 뺼 수 없는 곳이라고 생각 합니다.
말씀 드렸다 시피 한국 사장님이 운영을 하고 계시지만 한국말을 어느 정도하는 지배인 관리자가 따로 상주중이고, 사장님도 나오시기는 하니 문제가 생겼을 때 에러사항을 바로 즉각 처리 가능하니 좋습니다.
위치적으로도 보통 잡으신 숙소에서 절대 20분을 넘기는 일은 없을 정도로 거의 중심부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동하기에도 굉장히 편하고 바로 뒤편에 보시면 한인 식당이나 주류를 파는 곳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한국인들이 놀기 정말 적합한 장소라고 생각 합니다.

3.다낭 뉴민가라오케 주대 가격 및 시스템
- 주대 가격
소주세트 – $ 150
맥주세트 – $ 180
양주세트 – $ 200 - 화대가격
화대 같은 경우는 일단 기본 TC로 $50의 가격이 적용이 되고, 롱타임 및 숏타임의 경우엔 TC 비용은 적용 되지 않고 롱타임 숏타임 가격만 지불하게 됩니다. - 영업시간 : 18:00 ~ 01:00
- 오시는길 주소 : Lot 2 – A2 – KH, Pham Van Dong, Street, Son Tra, Da Nang 550000
4.다낭 뉴민가라오케 후기 및 정리(여행자 문성*님)
다낭 뉴민가라오케에서 잊지 못할 추억 남기고 갑니다 By 여행자 문성*님
안녕하세요 4박 5일간의 다낭 여행을 마치고 어제자 9일 귀국을 하게 되었습니다. 후기글 같은건 잘 쓰지는 않으나 여행중 너무 기억에 남는 다낭 뉴민가라오케를 칭찬하기 위해 글 하나를 남겨 봅니다. 가라오케는 준코랑 뉴민가라오케 두 군데를 방문 해보았구요 가장 기억에 남는게 뉴민 가라오케 였습니다. 아무래도 주말이 핫할거 같아서 금,토 이렇게 방문 하였는데 역시 초이스 현장이 엄청나더군요. 한 40~50명은 본 듯 합니다. 그 중에서 뉴민이 기억에 남는 이유는 (준코 가라오케가 별로라는 소리 아닙니다. 준코도 좋았어요)
2등으로 초이스를 하였는데 와 정말 입이 쩍 벌어질 만큼 이상형의 여자가 2명이 있었습니다. 진짜 둘 중 하나 고르는데 한 3분은 뇌 정지가 온 듯 하네요. 몸매도 진짜 좋아 보이고 키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는데 얼굴이 너무 제 스타일이여서 행복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뉴민 가라오케가 이뻣던 분들이 조금 더 많았던거 같네요. 친구도 그렇게 생각하니 아마 맞을 겁니다. 무튼 그렇게 힘들게 초이스를 마치고 술 마시면서 이야기 하는데 잘 하지도 못하는 한국말 하는게 너무 귀여워 보였습니다. 나이는 23살 이라고 한 듯 하네요 무려 15살차이… 이 정도 나이차가 나면 마인드가 좀 별로이거나 관심 없을 법도 한데 너무 기분 좋게 응대 해주고 맞춰주니 정말 즐겁게 놀고 온 듯 합니다.
한 2시간쯤? 지났으려나 마치고 밖으로 나가서 근처 맥주빠에서 간단하게 술 마시고 친구랑 넷이 호텔로 들어와서 아주 멋진 밤을 보내고 왔습니다. 일,월요일에도 너무 가고 싶었는데 일정이 있어서 호이안으로 가버렸네요ㅜㅜ 다낭에 다시 방문 하면 뉴민 가라오케는 무조건적으로 방문 해 볼 예정입니다. 가이드님이 왜 뉴민 만큼은 꼭 가보라고 하셨는지 정말 이해가 가게 되었습니다. 어제 귀국하고 오늘 선거날이라 쉬는데 현타가 아주 제대로 오는 현 시점입니다… 빨리 날짜 정해서 재방문 하러 다낭 다시 갈 예정입니다. 뉴민가라오케는 정말 저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인정합니다!
아 그리고 초이스 일찍 보려면 한 30분전에는 가야 합니다. 팁 아닌 팁 남겨두고 갑니다! 오는 순대로 선착순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일찍 들어가서 먼저 초이스 하는게 유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데 또 이것도 확실하지는 않은게 6시 10분 시작하는 타이밍에 바로 나오지 못한 분들도 일명 지각생…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무조건 첫 순번이 좋다고는 할 수 없다고 합니다만… 그래도 앞 쪽 방에서 이쁜 애들 다 빼가버리면 뒤로 갈수록 불리한건 맞는거 같아서 저는 먼저 가서 최대한 빠르게 보는게 좋지 않나 싶습니다… 초보지만 나름 팁을 남겨 드려 봅니다 ㅎㅎ

다낭 뉴민가라오케 추천 정리
다낭 뉴민가라오케 VIP황제 시스템 및 가격 편으로 누민 가라오케는 저희 베트남의 붐에서 감히 정하자면 1티어 가라오케로 밀고 있는 업소입니다. 소개를 해드리고도 욕을 먹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항시 수질 체크를 하고, 평들을 항상 듣습니다.
새로 단장한 준코, 벤츠, 원오페라, BMW 등등 좋은 가라오케들은 많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1등이라고 생각하는 누민 가라오케! VIP황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뺄 수 없는 업소입니다.
사실 가라오케에 방문 하시고 나면 아무래도 영어권도 아닌 베트남 말을 해야 하는 단점이 존재 하기는 하지만
워낙 K버프라는 것이 있고, 매니저들도 한국말을 어느 정도는 할 줄 아는 분들이 다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어쩔 수 없이 번역기를 키고 대화를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적극적으로 번역기도 키고 대화를 하려고 노력하면 맞춰서 당연히 따라 와주시는 편이고
나가시더라도 바로 뒤쪽으로 돌아서 가시면 한국 식당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거기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시고 숙소도 돌아 가셔도 되고, 아니면 근처 펍이나 술집으로 이동 하셨다가
숙소로 돌아 가셔도 무방합니다.
가장 추천 드리는 코스는
1인이 아닌 경우라면 풀빌라 파티로 잡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무래도 가장 자유도가 높은게 풀빌라기 때문에 원하시는 음식들을 배달을 시켜버리고
술도 따로 사셔서 즐겨보심을 추천 드립니다 정말 강력추천 드립니다!!
배달 같은 경우는 그랩이나 K마트 어플로 시키실 수 있는데 사용을 하지 못하신다면
매니저분들에게 말씀 하시면 바로 쭉 시켜 주실 겁니다.
잊지 못할 다낭 여행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저희 베트남의 붐은 절대 내상이라는 말이 나오지 않도록
확인하고 또 확인해서 여행에 불편함이나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말로 설명을 드리는 것은 한계가 있으니 직접 눈으로 보여드리는 확실한 베트남의 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