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업타운 가라오케
안녕하세요 다낭의붐 민실장입니다. 금일 확인해드리려는 가라오케 업소는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 입니다. 다낭에 대한 가라오케 글은 이만 마치려고 했지만, 최근 리뉴얼 되어 급부상한 여기를 빼 놓을 수는 없을 것 같아 글을 적어 봅니다.
베트남은 이제 성수기에 접어 들면서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 분들이 다낭 및 각 지역들을 방문 해주시고 있으십니다. 그만큼 늘어난 수요에 공급이 빠지면 안되기 때문에 연말 최강의 업소로 생각이 되는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를 추천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추가로 다낭에 타 가라오케들 추천 및 정리 한 내용들까지 밑에 남겨드릴테니 꼭 참고 하시고 정보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및 텔레그램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 및 이용 방법과 소소한 팁들까지 쭉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타운 가라오케 장점
업타운 가라오케의 장점을 먼저 뽑아보자면 최근 방문을 여러번 해 본 결과로는 수질이 정말 말도 안되게 좋아졌습니다.
기존에 구글에 검색하면 나오는 대표적인 다낭 가라오케들도 분명히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지만, 여기도 이제 그에 뒤쳐지지 않는 괜찮은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낭 VIP 황제 여행 및 밤문화 유흥으로는 빼 놓을 수 없는 코스가 되지 않았나 싶을 정도 입니다.
롱타임, 숏타임, TC나 주대 등등 시스템은 모두 똑같지만, 한국인 매니저분이 직접 바로바로 응대를 해주기 때문에 불편사항이나 에러사항도 즉각적으로 처리가 가능하니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하십니다. 위치적으로는 팜반동 왼쪽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미케비치 거의 바로 앞쪽이라 어디로든 이용하시기에 불편함은 없으실 겁니다. 새롭게 교체된 마담들로 인해 확실하게 변한 업타운 가라오케를 꼭 방문 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인 견해로는 현재 업타운 가라오케의 경우는 단점을 딱히 뽑기가 어려울 정도라고 생각하는 강력 추천 명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톡이나 텔레그램 문의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타운 가라오케 주대 및 화대 가격 비용
- 주대가격
맥주세트 – $ 150
소주세트 – $ 180
양주세트 – $ 200 - 화대가격은 일반적으로 기본 TC $50의 가격이 적용이 됩니다. 하지만 숏타임 및 롱타임으로 전환 시 모든 금액은 TC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영업시간 : 오후 05:00 ~ 00 :00
- 오시는길 주소 – 54 Võ Nghĩa,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업타운 가라오케 찐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10월 말에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를 방문했던 4인입니다. ㅎㅎ
처음 다낭 방문을 할 때 후기들 위주로 좀 찾아보고 있다가 가장 많이 나오는 BMW나 벤츠 준코까지 모두 확인을 하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희도 당연히 저기 위주로 일단 알아보고 있었는데, 여기 실장님이 진짜 자기 한 번 믿어 달라면서 업타운 가라오케를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긴가민가 하는 마음도 있고, 속는 셈 치고 그냥 한 번 가보자고 이야기가 나오게 되어서 방문을 해보았는데 정말 너무 만족하고 놀고 왔습니다.
일단 가라오케가 제일 중요한게 초이스하는 여자애들이 정말 중요할텐데 이쁜 애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진짜 고르는 것만 한 세월 걸린 듯 합니다. 초이스 모두 마치고 룸에서 놀고 있는데 애들 마인드도 정말 너무 괜찮았습니다.
물론 말이 제대로 다 통하는 상태는 아니지만, 그래도 같이 놀려고 하고 즐길려고 하는 모습에 모두 너무 만족하여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그리고 룸은 2시간? 이정도 놀고 나올 수 있고 밖으로 나가서 호프집 같은 곳에서 술 좀 마시다가 호텔로 각자 들어가서 즐거운 시간 및 뜨거운 밤을 즐기고 나왔습니다…
가게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응대도 좋은 편이라 부족함 없는 여행 즐기고 온 것 같아서 너무 만족스럽고 후기 내용을 제가 쓰고 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해봤네요. 너무 인상 깊었어서 후기까지 남기고 갑니다.
아 그리고 이 내용은 써도 될런지 모르겠지만… 후에 다른 가라오케도 궁금하기는 해서 ** 가라오케까지 다음날 또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가게를 욕하게 되는 것이니 이름은 밝히지 않겠지만 구글에 다낭 가라오케만 쳐도 도배가 될만큼의 많이 나오는 곳이였습니다. 근데 확실히 다릅니다…
다낭에 유명한 가라오케들은 분명 많은 것 같지만 확인을 해보니 마담? 의 차이가 수질을 정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좀 주의 사항을 말씀 드리자면, 평이나 후기 당연히 중요하지만 실제 다낭에서 가이드 하고 계신 실장님 추천을 꼭 들어보고 가는게 필수라고 정말 느꼈습니다. 후에 방문한 가라오케는 진짜 애들도 별로 많지도 않고 이쁜애들도 눈 씻고 찾아봐도 볼 수가 없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왜 그 시기에 맞는 가장 좋은 업소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아주 뼈저리게 느끼고 갑니다. 이번에는 3박 4일로 짧게 왔다가 가지만 이정도면 다음에는 길게 한 1주일 가량 잡고 놀러 오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재밌게 즐기다가 한국 돌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